AWS Community Day Online – 앱 현대화 특집

AWS Community Day는 AWS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AWS 서비스 활용 방법 및 사용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기술 컨퍼런스입니다. 이번에는 온라인 행사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스타트업 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서버리스, 컨테이너, 데브옵스 및 프론트엔드 분야의 클라우드 기반 앱 현대화 사례를 개발자의 입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왜 참석해야 하나요?

  • 서버리스, 컨테이너, 모바일 앱 현대화를 위한 생생한 구축 경험 공유
  • 아마존 본사 한인 개발자가 들려주는 개발자 문화 특별 대담
  • AWS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출동하는 AWS Hero 특별 세션

본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오전 참석자 중 퀘스트를 통과하시는 300분에게 선착순으로 배달의 민족 점심 쿠폰, 오후 참석자 중 퀘스트를 통과하시는 분 100분에게 클라우드 관련 따끈따끈한 신간을 증정합니다. 온라인 행사 중 커뮤니티 리더들이 만드는 깜짝 퀴즈 이벤트 등에도 꼭 참여하셔서 AWS와 클라우드도 배우시고, 개발자들 사이의 온라인 소통의 즐거운 경험도 함께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강연 일정

agenda


발표자 소개

Speakers


커뮤니티 이벤트 안내

Activity


AWS 커뮤니티 행동 강령

우리는 AWS 커뮤니티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언제든지 환영 받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환경이 중요하다는 가치를 믿습니다. AWS 커뮤니티 행동 강령은 다양한 행사 중에 커뮤니티 회원이 어떻게 활동하여야 하는지를 설명합니다. AWS 커뮤니티 참여는 기술 교육 및 공유와 토론을 장려하고 있으며, 본 규범과 상반되는 행동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행사 중 부적절한 목격하셨거나, 우려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십시오.

발표 영상 다시 보기


여러분의 성원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모든 발표 영상은 AWS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