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세션] 메가존 클라우드와 함께 알아보는 AWS Marketplace

본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메가존 클라우드를 통해 AWS Marketplace 에 솔루션/서비스를 등재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볼 예정입니다.

AWS Marketplace는 공급자가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등록 및 판매할 수 있고, 수요자는 필요로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찾고 구매하여 즉시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상점입니다.

본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AWS Marketplace의 판매자 자격요건, 지원하는 상품 유형, 가격모델, 상품이 갖추어야 할 요건등 전반적인 개념과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프라 구축과 운영이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등록하면 이용자들이 손쉽게 구매하고 설치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는 AWS Marketplace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더불어, 고객사례를 통해서 굉장히 쉽고 효율적으로 등재할 수 있는 부분들을 메가존 클라우드와 함께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발표자:

우성열 ISV 파트너 매니저, AWS

우성열 ISV 파트너 매니저, AWS

우성열 매니저는 아마존 웹서비스 ISV 파트너팀 소속으로,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과의 신규 파트너십 업무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사업 모델 전환을 도와 국내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사업 기회를 공동 개발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수지 매니저, 메가존 클라우드 클라우드 솔루션 센터

이수지 매니저, 메가존 클라우드 클라우드 솔루션 센터

메가존클라우드 Stategic Business 2 Group에서 AWS Marketplace 등록 컨설팅 업무와 함께 고객이 사용/공급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진위여부 점검 및 품질을 검증해주는 MZC Cloud Qos(Quality of Service) Program도 운영 중 입니다.

안내사항:

  • 본 세미나는 AWS와 APN 파트너사가 함께하는 온라인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 그 밖의 AWS Builders 온라인 세미나를 살펴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여러분의 성원으로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